한국피부미용업협동조합(이사장 권혁환)은 지난 25일 전국소기업총연합회,이태란연예인봉사단 그리고 따뜻한하루와 함께 구룡마을 사랑의 연탄봉사를 실시하였다.날씨가 추운데도 불구하고 70여명의 회원들이 모여 연탄 2,000장을 각 가정마다 200장에서 400장까지 배달 하였다. 권혁환이사장은 한가정이 추운겨울을 나는데 1,000장의 연탄이 필요하다며 많은곳에서 연탄후원과 봉사를 하지만 다 채우기는 늘 쉽지 않음을 이번 봉사에서 알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관심을 가지고 봉사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다짐을 하였다.연예인봉사단의 이태란단장도 함께 참
메디앤서(MediAnswer)가 환절기에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민감성 피부의 소비자를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대표 최낙현)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는 민감한 피부 케어에 특화된 ‘카밍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의 합성어로,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분야 전문성이 융합된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의미한다.메디앤서 카밍 콜라겐 마스크는 제품명에 ‘진정’을 의미하는 영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컴팩트 물결·판고데기’ 완판 행진에 이어 컴팩트 고데기 4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컴팩트 스페셜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올해 여름 보다나가 선보인 ‘컴팩트 물결·판고데기 2종’은 예상을 뛰어넘는 인기에 출시 한 달 만에 전량이 품절되고 소비자들의 제품 입고 문의와 재출시 요청이 빗발치기도 했다. 보다나는 컴팩트 라인의 흥행에 힘입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컴팩트 스페셜 세트’를 빠르게 선보이게 된 것.새롭게 선보이는 ‘컴팩트 스페셜 세트’는 ‘컴팩트 물결고데기’, ‘컴팩트 판고데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인지도가 높은 유명 스포츠·캐주얼 브랜드를 강화한다. 본격적인 엔데믹에 나들이 수요가 늘 것을 겨냥해 물량은 늘리고 신규 브랜드도 론칭한다.GS샵은 9월 14일(목) 저녁 9시 45분부터 2시간 특집으로 ‘벤시몽(BENSIMON)’ F/W 신상품을 선보인다. 벤시몽(BENSIMON)은 TV홈쇼핑에서 GS샵이 단독으로 전개하고 있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올해 상반기에만 주문 기준 1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며 GS샵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이번 F/W에는 본격적인 엔데믹으로 늘어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신규 레이블 ‘아디다스 스포츠웨어’를 출시했다.아디다스가 50년 만에 새롭게 론칭한 ‘아디다스 스포츠웨어(Adidas Sportswear)’는 아디다스 퍼포먼스의 스포츠 DNA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패셔너블함을 모두 갖춘 신규 레이블이다. ‘펼쳐봐, 너라는 3-스트라이프(ALL THAT YOU ARE)’ 메시지로 완성된 아디다스 스포츠웨어는 스포티함을 기반으로 한 실용적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일상 활동과 상황 속에서도 편안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아디다스는 총 5명의 글로벌 탤런
이레코스텍(대표 손정완)의 코스메틱 브랜드 ‘셀티아라(CELLTIARA)’가 다가오는 봄철에 대비하기 위한 선케어 아이템 2종을 신규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셀티아라 페이스업 선에센스’과 ‘셀티아라 브라이트닝 톤업 선크림’이다. 두 제품은 화이트 루핀씨 추출물, 아쿠아 세라마이드, 허브 플라워 컴플렉스 등 특허 받은 원료 성분을 함유해 콜라겐 합성 촉진, 피부 탄력 개선, 보습·진정 효과, 피부 장벽 강화에 기여하는 것이 강점이다.셀티아라는 국내 마스크 의무화 해지로 야외 활동이 과거 수준으로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
피부미용 의료기기 제조 기업 비올이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World Congress 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매년 파리에서 열리는 ‘IMCAS World Congress’는 전 세계 성형외과와 피부과 분야의 최첨단 기술과 아이디어, 저명한 연사들의 지식 공유 및 수술에 대한 업데이트가 이뤄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미용성형학회다. 이번 IMCAS 2023에는 137개국에서 1만4000여 명이 참석했다.비올은 주력 제품인 고주파(RF) 마이크로니들 방식 피부미용 의료기기
지난 11월11일 하나로국제문화예술연합회(Hanaro International Culture and Arts Association)는 GMAEA2022행사인 제14회 세계문화공연심포지엄 & 글로벌최강명인대상시상식에서 하나로국제문화예술연합회의 수석이사인 신동선 교수는 김상희 회장 조미선 회장 유해수 부회장과 함께 시상대에 올라 2022글로벌최강문화예술단체대상을 수상하는 증서와 상패와 메달을 수여 받았다. 김상희 회장은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의 활동과 성원 덕분에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피력했다.GMAEA(Global Medic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2022년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9% 감소한 1조8627억원, 영업이익은 35.5% 감소한 2166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3월 말부터 시작된 중국 봉쇄정책이 강화되며 2분기 내내 중국 현지 사업에 큰 영향을 줬고, 우크라이나 사태가 지속되며 원자재 가격 상승이 이어져 매출과 영업이익 성장이 어려웠다.많이 어려웠던 1분기 대비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3.2%, 23.4% 개선됐다. 이는 뷰티(화장품) 사업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 분기 대비 각각 21.9%, 35.2% 증가한 데
제일정형외과 병원과 협업을 통해 제품을 개발·판매하는 에스엔제이스페이스의 브랜드 ‘닥터신’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아토신 뷰티쿨 썬패치’ 골프패치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MZ세대들이 골프장을 찾고 있다. 워라벨이 중요해지면서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MZ세대에게 골프는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며 다양한 패션을 보여주는 ‘인싸’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골프를 즐기는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유통업계는 신제품 출시, 할인과
프랑스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 르미너(Le Minor)가 21 F/W를 맞아 한국 시장에 브랜드를 론칭하고, 100% 메리노 울 맨투맨 제품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원단에서 완제품까지 프랑스에서 제조하는 르미너는 100년 역사를 자랑한다. 프랑스 어부들 옷을 공급한 것을 시작으로, 프랑스 해군에 50여년간 울 셔츠를 공급하는 등 해양 스포츠 및 바다에서 영감을 얻어서 제품을 개발한다.1970년대에는 쿠레쥬 디자이너들과 컬래버로 주목받았으며 피카소, 오드리 헵번, 그레이스 켈리, 제임스 딘, 소피 마르소 등 세계적 셀럽들이 애용한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는 자사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의 대표 상품 ‘네모팬티’에 보온성을 추가한 신제품 ‘네모팬티HEAT’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슬림9은 ‘내 몸 긍정주의(보디 포지티브)’를 표방하고 있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다. 편안함과 슬림함을 기반으로한 고퀄리티 속옷을 선보이고, 실제 소비자 데이터에 따라 2주마다 제품을 개선하는 작업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이에 그간 단순히 볼륨감이나 디자인 적 요소만 살린 속옷을 선택하면서 불편함을 감수했던 여성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최근 내 몸 긍정주의 트렌드
‘2021 한국미용페스티벌’이 11월 29일(월)~30일(화) 이틀간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행사를 주관하는 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이선심)는 그동안 코로나19 확산 추이를 지켜보면서 수많은 논의와 고민 끝에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국미용페스티벌은 2019년 대회 이후 2년 만에 개최되는 것이며, 이선심 회장 취임 뒤 처음 진행하는 행사로 미용계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다.수원컨벤션센터 1~2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미용 산업 전시 부스 120여개가 설치돼 국내 미용 산업 기자재 제품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 미
모피 전문 브랜드 알테스는 프리미엄 퍼 부티크 알테스 모피에서 9월 한 달간 세이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세이블 모피는 가장 고가의 모피로 알려져 있으며, 그중에서도 초고가 제품인 러시안 세이블 제품을 9월 한 달간 선보인다.알테스 모피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는 1+1 이벤트로 세이블 코트 구매 시 ‘세이블 카라 캐시미어 코트’를 증정하며, 세이블 베스트를 구매하면 ‘밍크카라 캐시미어 베스트’를 증정한다.또한 9월 세이블 이벤트 기간 방문 구매 상담만 해도 추첨을 통해 리얼 무스탕 시어링 슬리퍼를 증정한다.이 밖에도 한정 수량으
토탈 슬립 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만나 젊은 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새로운 침구를 출시한다.BT21은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등 총 8개 캐릭터로 구성됐으며 매력적인 외형과 개성 있는 콘셉트, 탄탄한 스토리텔링 등으로 전 세계 MZ(밀레니얼·Z) 세대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이브자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에 개성 넘치는 BT21의 다양한 모습을 포인트로 디자인했다. 3가지
여성 특화기업 새롬 바이오텍(대표 박새롬)이 14일 중국의 한국화장품 총판회사 哈尔滨蒙爱经贸有限公司 하얼빈 멍 아이 경제무역 유한회사(대표 禹银霞)와 뷰티·여성 청결기 론칭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양 사는 ‘코로나19’ 상황 속 비대면으로 양해각서를 작성 및 검토,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비대면 협약식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으로 양 사는 화장품 효용 흡수율을 높이는 미세전류 활용 뷰티기기 ‘미미봉 MIMIBONG’과 LED(발광다이오드)-UV(자외선) 멸균 방식의 여성 질 청결 기기 ‘퀸즈 브리지-G패드’를 공동 론칭한다. 이에 기반해
면도용품 맞춤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레이지 소사이어티가 제품과 웹사이트 모두 리뉴얼을 거쳐 새롭게 론칭했다.레이지 소사이어티는 이번 론칭을 통해 단순히 면도날만 판매하던 기존 면도기 브랜드들과 달리, 면도를 시작하기 전부터 면도 뒤 마무리까지 모든 과정을 케어하는 쉐이빙 풀케어를 선보인다.착한 성분으로 호평받던 기존 쉐이빙 젤과 로션을 큰 폭으로 업그레이드한 2세대 제품을 출시했으며, 프리 쉐이빙 클렌저-애프터 쉐이빙 토너 스프레이 등 면도 전후 스킨케어까지 보강해 토탈 쉐이빙 케어 라인을 구축했다.또 고객이 부담 없이
거울로 보면 괜찮은데 사진만 찍으면 얼굴 균형이 맞지 않는다거나, 셀카를 찍을 때는 괜찮다 싶다가도 후면 카메라로 촬영을 하면 이목구비가 피카소의 작품처럼 보일 때가 있다. 단체 사진이나 남이 찍어준 얼굴을 보면 정말 내 얼굴인가 싶을 만큼 이상하고 어색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많다. TV 속 연예인들은 사진을 아무리 좌우로 반전해도 어색하지 않은데 내 얼굴은 왜 그런 것일까?사실 몇몇 사람들을 제외하고 사람들의 얼굴은 조금씩 틀어져 있다고 한다. 일상생활에서 지장은 없지만 잘못된 생활 습관과 저작 습관으로 안면 비대칭이 진행되거나 턱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 ‘세이션(대표 구경모)’이 여성 뷰티 브랜드 ‘나라움’을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여성 뷰티 사업에 진출한다.나라움은 ‘나다운 아름다움, 나라움’을 브랜드 메시지로 전달하는 여성 뷰티 브랜드로, 자신 고유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세상에는 다양한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나라움은 그 속에서 본연의 모습에 집중하기로 한다는 신념을 전한다.론칭과 함께 선보인 나라움의 제품 라인업은 ‘파이톤 토너패드’, ‘파이톤 세럼’, ‘파이톤 크림’, ‘파이톤 립밤’ 등으로 스킨케어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파이톤 토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의 뉴메로 10 에센스 비결을 그대로 담아 분사 후 10초 안에 피부에 보습과 윤기 지수를 높여주는 ‘빌리프 뉴메로 10 미스트’를 출시했다.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뉴메로 10 미스트’는 세안 직후 10초 안에 급격히 사라지는 수분을 지켜준다는 의미를 담은 ‘뉴메로 10 에센스’의 미스트 버전으로 요즘같이 날이 기본적으로 건조한데 과도한 난방으로 피부를 더욱 메마르게 하는 환경에서 피부에 즉각적으로 보습감과 윤기를 부여한다.또한 탱글한 젤 질감의 미스트가 워터 미스트 대비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