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룹 계열사인 블룸비스타호텔앤컨퍼런스(이하 블룸비스타호텔)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키캉스 이벤트와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어린이날 이벤트는 완구·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과 컬래버한 ‘베이블레이드X블룸비스타 이벤트 매치’, ‘콩순이 포토존과 율동 교실’, 인생세컷 포토부스,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특히 5월 4일과 5일 양일간 베이블레이드 배틀전을 운영하며, 참가 고객들에게는 블룸비스
기상청이 발표한 ‘2024 여름 기후 전망’에 따르면, 올 6월부터 8월까지 평균 기온이 전년보다 높거나 비슷할 확률이 80%에 달해 역대급 무더위를 예고하고 있고, 4월부터 한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이른 더위가 일찌감치 찾아오면서 최근 여름옷을 서둘러 준비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성에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더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냉감 의류’ 신제품을 다채롭게 출시했다.노스페이스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0대들의 감성과 눈높이에 부합하는 먹거리 상품 전략 정비에 나섰다.GS25가 이달 24일부터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주요 대상 고객으로 한 △깜자X크림치즈머핀 2종 △베베더오리X에그불고기 조리빵 3종을 시작으로 인기 캐릭터 컬래버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깜자와 베베더오리는 귀여운 모습에 솔직한 입담과 개성 있는 세계관으로 각종 SNS와 메신저상에서 10·20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이모티콘 캐릭터들이다.GS25는 이번 상품들에 단순히 인기 캐릭터가 들어간 포장지를 채택한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NIQ(닐슨아이큐) 코리아는 2023년 연간 숙취해소제 판매액이 약 3500억원으로 2022년(약 3100억원) 대비 약 10% 늘었다고 밝혔다. 이중 스틱형 제품은 전체 숙취해소제 시장 내 판매액 비중을 2021년 하반기(7~12월) 5.1%에서 2023년 하반기 21.1%까지 4배가량 끌어올리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오프라인 채널에서의 국내 112개 일용소비재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NIQ 2023 하반기 FMCG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3년간 코로나19 거리두기 여파로 주춤했던 숙취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가수 겸 배우 ‘비비’(본명 김형서)의 히트곡 ‘밤양갱’을 모티브로 한 ‘달디단 밤양갱’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투썸플레이스는 올 시즌 비비와의 동행을 기념해 이번 한정 음료를 기획했다. 가수 비비의 히트곡 ‘밤양갱’은 ‘달디달고,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이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신선한 소재, 달콤한 목소리로 각종 SNS, 숏폼 콘텐츠 등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번 들으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비비의 노랫말이 디저트 맛집 투썸플레이스와 만나 음료로 탄생했다.특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월평균 매출을 ‘100’으로 놓고 산출한 월별 매출 지수를 살펴보면, 5월의 매출 지수는 평균 매출을 크게 웃도는 ‘104’를 기록한 것으로 분석됐다.본격적인 기온 상승으로 편의점을 찾는 유동객이 늘고, 특히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 관련 상품 구매 수요가 몰리며 편의점이 본격적인 매출 최성수기에 돌입한다는 설명이다.GS25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순금 상품을 필두로 명품, 유명 완구 등 차별화 기획 상품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어버이날을 맞아 GS25가 선보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용기째로 간편하게 즐기는 신개념 국물 요리 ‘양반 뚝배기’ 3종(소고기미역국, 돼지국밥, 대파 사골곰탕)을 선보이고 국내 HMR 시장의 새 지평을 연다고 23일 밝혔다.‘양반 뚝배기’는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양반’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재료가 살아야 맛이 산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엄선한 자연 재료를 가마솥 방식으로 12시간 이상 우려내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다. 가마솥 방식은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끓여내 감칠맛을 높여준다.‘양반 뚝배기’ 3종은 용기째 전자레인지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4월 20일, 배우 겸 가수 ‘비비’와 함께하는 ‘떠먹는 케이크 아박’의 TV CF 본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전체 케이크 내 판매량 1위이자 ‘떠먹는’ 스타일로 디저트 업계에 새로운 취식 형태를 선도한 ‘아박(아이스박스)’ 캠페인을 선보인다. 지난 4월 초 독보적인 감성과 솔직한 매력으로 MZ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만능 엔터테이너 비비를 제품 단독 모델로 발탁하고 15일부터 티저 광고를 온라인에 공개, 다양한 상황에서 자유롭게 ‘아박’을 떠먹는 비비의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올해의 골든픽 해차를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매년 봄 차나무의 새싹을 채엽해 한정 수량만을 생산하는 해차는 채엽 직후 보관기간 없이 가공해 신선함은 물론 봄철에만 즐길 수 있어 특별하다. 오설록은 이번 달부터 돌송이 차밭을 비롯한 제주 각지의 오설록 차밭에서 해차 수확을 시작하고,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을 기념한 일로향과 우전, 세작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오설록은 2020년부터 해차 제품에 ‘황금빛 차밭에서 손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제휴를 기념해 ‘도어투성수’에서 혜택을 체험하고, 다양한 컬래버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GS25 X 더블혜택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3월 네이버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를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네이버페이에 GS리테일 멤버십을 등록한 후, GS25에서 POP 행사 상품을 네이버페이로 현장 결제 시 10% 할인, 1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더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GS25는 네이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환경에 대한 어린이의 순수함과 상상력이 표현된 그림 작품을 공모하는 제4회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를 성료하고 대상작 포함 총 67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그린 그림대회’는 환경 보호의 중요성과 가치를 되새기고자 아토팜이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인 ‘아이러브그린’ 캠페인의 일환이다. 올해 주제는 ‘꿀벌과 함께하는 환상 여행’으로 최근 기후변화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한 꿀벌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데 목적을 뒀다.초등부 저학년과 유치부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은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팀홀튼 콜드브루를 활용한 국내 첫 번째 커피 신제품 3종을 15일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팀홀튼의 콜드브루 신제품 3종은 매일 16시간의 섬세한 추출 과정을 거쳐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고 쓴맛을 최소화하며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팀홀튼 콜드브루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콜드브루 커피’ △부드러운 우유와 콜드브루의 조화가 돋보이는 ‘콜드브루 라떼’ △팀홀튼의 시그니처 ‘메이플 시럽’으로 달콤함을 더한 ‘콜드브루 메이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5일 롯데몰 수원점 라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특히, 지난달 두산로보틱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한 공동마케팅 일환으로 로봇 바리스타 ‘닥터프레소’를 설치한 첫 라운지로, 헬스케어로봇과 닥터프레소가 함께 로봇카페 컨셉으로 새단장한 것이 주목할 만하다.롯데몰 수원점 지상 1층에 위치한 라운지는 넓고 쾌적한 카페 공간과 함께 룸 형태의 몰입형 안마의자 체험 공간도 마련돼 바디프랜드의 최신 헬스케어로봇 제품을 프라이빗하게 체험 가능하다. 하이브리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하이엔드 헬스케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국내 외식 산업 트렌드를 살피기 위해 방한한 싱가포르 기업 관계자에게 우리맛의 핵심인 콩발효와 글로벌 장(醬) 연두를 소개하는 ‘한식 맛내기 설명회’를 진행했다.싱가포르 생산성본부와 GPI 글로벌정책연수원 주최로 8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엔 싱가포르 외식 기업 및 식품 제조사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했다. 다양한 민족 구성과 다채로운 식문화가 특징인 싱가포르의 외식 산업 관계자들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K푸드의 핵심인 콩발효 장과 K푸드 인기 메뉴를 제대로 요리할 수 있도록 돕는 한식 소스들에
투비스코리아(대표 정창곤·정지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슈즈 브랜드 ‘예루살렘 샌들(JERUSALEM SANDALS)’이 2024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클로그 디자인의 SAWYER (소여) 라인을 포함해 다양한 스타일의 슈즈 라인업을 선보인다.2024 S/S 컬렉션은 ‘Better than Simply’ 콘셉트 아래 과하지 않고 미니멀하면서도 조화로운 아이템을 제안한다. 과도한 디테일이나 복잡한 디자인을 피하는 대신 심플하면서도 균형 잡힌 스타일을 선보이며 예루살렘 샌들만의 분위기를 완성했다.디자인은 물론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떠먹는 아이스박스’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비비(본명 김형서)를 발탁했다고 밝혔다.투썸플레이스는 비비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기는 ‘아이스박스’의 감성을 표현하기에 적격이라고 판단, 단독 제품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비비는 4월 중순부터 TV 광고를 시작으로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한다.‘아이스박스’는 크림과 블랙 쿠키를 층층이 쌓아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기는 아메리칸 스타일 케이크로, 2015년 출시 이후 쿠키와 크림의 달
한식전문 공공기관 한식진흥원(이사장 임경숙)은 지난 3월 29일 ‘제2기 한식문화공간 이음 도슨트’ 임명장 수여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밝혔다.한식진흥원은 3월 한식문화공간 이음 도슨트 제2기를 모집했고, 이후 서류심사를 통해 총 17명의 도슨트를 선발해 이날 임명장을 수여했다.‘한식 도슨트’는 약 2주간의 교육 과정을 수료한 뒤 한식문화공간 이음을 방문하는 내·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식과 한식문화를 소개하고, 한식갤러리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전시에 대한 전시해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전시해설 서비스는 홈페이지 및 현장에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을 출시한다.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냉장 햄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신제품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은 다른 육류는 일절 넣지 않았으며, 닭고기 중에서도 양질의 단백질 함량이 높은 닭가슴살만 사용했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맛이 부드럽고 담백하며, 지방은 3%가 채 안 된다. 단백질은 ‘구워먹는 챔’ 45g(총 내용량 240g 기준), ‘바로먹는 챔’은 12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22일 오전 10시 서울 마포구 상암사옥에서 제 51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주총회는 주주와 회사 경영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주총 안건으로는 △제51기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승인의 건 △정관 변경의 건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 등이 상정돼 모두 가결됐다.이날 주총에서 한샘은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1조9669억원, 영업이익 19억원을 기록했다고 보고했다. 부동산과 건설시장 둔화, 금리 인상 국면 등 글로벌 경제 위기 속에서도 사업구조 혁신과 경영 효율화로 흑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가맹점의 에너지 사용 효율화 및 전기료 절감을 위해 개방형 냉장 진열대(이하 ‘냉장 진열대’라 함)에 에코 커버(Eco Cover)를 설치하는 사업에 50억원을 투자한다.에코 커버는 상시 4도~8도로 유지되는 냉장 진열대의 냉기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는 투명 스크린으로 전국 GS25 가맹점 중 에너지 절감 효과를 달성할 수 있는 매장에 연내에 설치가 마무리될 예정이다.GS25의 이번 대대적 투자는 △국가적 에너지 절감 사업 참여를 통한 ESG 경영 강화 △전기료 절약을 통한 가맹점 수익 향